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을 찾고 싶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2020. 6. 14. 01:41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을 찾고 싶으십니까? 제대로 찾아왔구나!



사업주에게는 리드 생성이 필수적이다.


영업에서 영업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운 좋게도,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조언이 들어 있는 이 기사를 발견했다.




소비자 구매 주기에 주의를 기울여 이 주기가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제안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며, 그것을 살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할 수도 있다.


이 주기에 맞춰 당신의 제안을 공략하면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디지털 광고가 당신이 활용하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 의해 사용될 랜딩 페이지를 설정하라.


광고에 들어가는 랜딩 페이지가 있으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얻을 것이다.


연락처 양식에 연결하면 몇 가지 단서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으로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구매 인센티브는 여러분을 위한 실질적인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매우 성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받는 것은 종종 그들이 선택하도록 흔들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생성할 때 사례 연구를 고려하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연구를 활용하여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실제 사용 후기도 제공하십시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가장 효과적인 캠페인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지 않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결혼 이벤트를 찾아라.


신혼부부는 새 집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테이블을 차리고 단서를 찾아라.


항상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이웃의 분류 내용을 읽어라.




당신과 비슷한 지역의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식견이 있는 조경가라면, 당신은 정원을 가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개인 트레이너들은 쉬는 시간에 건강을 위한 시간을 찾는 것에 대해 강의할 수 있다.


전문적인 사람들이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가?



달력에 리드 생성을 표시하십시오.


잠재적 리드선에 독서 자료를 퍼붓는 것은 그들을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할 것이다.


정해진 일정을 사용하면 당신의 접근방식에 전문가처럼 보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리드를 향해 쓸모없는 투구를 전개하는 것을 막아준다.




당신의 예산 규모는 당신의 목표 달성에 초점을 맞춘 계획만큼 중요하지 않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에는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배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산이 빠듯할 때는 모니터링 노력을 늘려 필요한 곳에 현명하게 지출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조건과 상관없이, 리드 생성에 대한 모든 것을 알 필요가 있다.


고객 기반을 구축하지 못하면, 당신의 미래는 보잘것없을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이 사업자나 소유주일 때 꽤 도움이 될 수 있다.